본문 바로가기

Life/Life

잉여 폐인의 극을 바라보기 위해 필요한 물건, 적외선 리모콘 매직완드


가끔 Funshop이나 10 x 10에 가면, 아 정말 기발하다, 사고싶다. 헉후 이쁘다 ㅠㅠ... 등의  물건들이 많은데, 이번에 눈길을 끈
물건이 있어서 기록 및 공유 차원에서 글을 남겨본다.

다들 어릴때 자기가 마법을 쓸수 있을거라는 상상을 한두번은 해본다.

물론 나도 내 손을 모으고 앞으로 뻗으면 에네르기 파가 나갈줄 알았고, 땅바닥에 대고 이름만 외치면 토우챠오가 나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던 때가 있다.

조금 궤는 다르지만 한때 다들 했듯이 나도 피구공에 불꽃 모양을 그려놓고 거기에 손을 맞춰 던져보기도 했고,
물건에 손을 대면 그 물건의 과거를 읽을수도 있을지도 몰라! 라던 때가 다 한두번쯤은 있는거다.

하지만 현대는 과학의 시대로, 말마따나 마법사가 있어도 함부로 나서지 못할 시대. 인 것이다.

이미 많은 마법같은 일이(80년대를 기준으로) 과학의 힘을 빌어 이뤄지고 있는 이 시기에, 소소한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해본다.

적외선 리모콘, 의 탈을 쓴 Magic wand!!


자세한 설명은 클릭




 


사용법은 대충 동영상을 봐도 알겠지만, 미리 패턴을 설정해두고 거기에 맞춰 적외선 신호를 쏴줘 동작시키는 것이다.

이걸 가지고 TV, 혹은 적외선 기능이 있는 선풍기 등에도 쓸수 있지만, 뭐니뭐니 해도 내가 가장 추천하는 것은 (...)















전등이다!

이것만 있으면!!

잘때 누워서 책을 보던가, 게임을 하다가도! 휘리릭~! 하면 끄고 잘수 있어!!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전등에 적외선 스위치가 있어야겠지!

검색이다!


어차피 매립되어 있는 텀블러 스위치가 배선 2개를 단순히 short와 open시키는 개념이라면 적외선 스위치가 있어도 상관없겠지!


검색결과 찾았다!


어머

                 이건
                  사야해!!
------------------------------------------------------------------------------------------------------------------

(Chaika네 집에서 발췌)


이것만! 이것만 있으면!!




이런 생활이 아니라




이런 생활이 가능하다!!

움메힛알레흠!


대신 살은 더 찌겠지

막 지르기 직전까지 갔으나, 이 집은 내 집이 아니라 전세집이라는 사실에 조금 슬퍼하며 지름을 보류했다는 슬픈 전설.


나중에 자택을 사게 되면 꼭 시도해봐야겠닼ㅋㅋㅋ

'Life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고하셨습니다.  (4) 2010.10.25
Temp #0  (2) 2010.06.24
2010 남아공 월드컵 그리스전 축구를 관람하는 바람직한 자세  (12) 2010.06.12
지름  (4) 2010.06.03
10.06.02 지방선거  (0) 201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