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SP

디스가이아2 포터블(Disgaea2 Portable) 악타레편 번역 1-2


악타레편 1-2


그린 : "얏~호~, 깜빡 늦잠 자버렸다~. 하지만 악마가 30분 늦는건 기본이지요♥, 옛날의 유명인도 그렇게 말했다규"


그린 : "?"


그린 : "어라라? 모두 어떻게 된거람?"


핑크 : "그린~, 맨날 늦는다냥, 뭐, 악타레님이 대부분 해치우신 뒤다냥"


그린 : "어엉? 정말루~? 그럼 돌아가볼까나"


악타레 : "어이어이, 겔러리들, 시끄럽다구~?"


악타레 : "...!?우오오오!!!"


악타레 : "저...저런 우악스러워보이는 마물이 초근거리에!! 어...어어어어어ㅓㅓ어ㅓ어어떻떻떻떻하면좋좋좋좋지
             어디로 이동해도 공격당하겠어!"


핑크 : "악타레님, 진정하세요냥, 이녀석은 우리들 아크렌쟈의 일원입니다냥~"



악타레 : "이건 친구인척 하고 다가가 튈까 아니면 선수를 쳐서 이몸님의 강렬한 일격을 쳐넣을까 아니면 횡설수설..."
↑  역자 주 : 똘끼 폭발


핑크 : "듣고 계시냥?... 뭐 어쨌거냥♥ 그린에겐 안됐지만, 핑크는 악타레님을 따르기로 결심했다냥"


핑크 : "걱정은 필요없다냥, 악타레님! 위험한 마물을 멀----리 보내버리는 방법이 있다냥"


악타레 : "뭬야!?"

· 그 방법! 알려줘!!!                             ☜ 선택
· 안심해라, 이몸께는 비책이 있으시다!   <- 이거 선택시 그냥 끝


핑크 : "알고싶으냥? 악타레님에겐 무료로 알려드릴거다냥♥"


[튜토리얼, 던지고 받기]
핑크 : "마물형 케릭은 들어올리고 던지기를 못하는 대신 『던지고 받기』가 가능하다냥"


핑크 : "이건, 아군의 마물형 케릭을 향해 던져진 케릭을 튕겨 내어, 더욱 멀리 이동시키는 것이 가능한 능력이다냥"


핑크 : "날릴수 있는 거리는 스테이터스 중에 『TW』에서 확인가능하다냥"


핑크 : "그리고, 받을 방향은, 마물형 케릭이 쳐다보는 방향이니까, 받을 때에는 케릭의 방향도 신경써주셔요냥"


핑크 : "어서, 실제로 해볼까냥! 제가 멀리 가 있을 테니, 악타레님은 거기의 마물을 던져 주세요냥"


악타레 : "들었다규"


핑크 : "넹~ 그ㅡ 마물을 제 방향쪽으로 던져주세요냥, 사양안하셔도 되요냥~♥"


악타레 : "좋아! 간다!"


[퉁 퉁 튕겨 나간다]

악타레 : "오오!!! 눈 깜짝 할 사이에 멀리! 이걸로 안심하고 움직일수 있다!"


핑크 : "악타레님이 기뻐하셔서 기뻐효냥♥"


핑크 : "받기는 행동에 포함되지 않으니 얼마든지 쓸수 있고, 마물형 케릭을 잘 배치한다면 보통의 비거리보다도 멀리 던질수 있다냥"


악타레 : "『던지고 받기』인가, 여러가지 재미있는 사용이 가능하겠군"


악타레 : "좋아! 마물을 멀리 보내버린 덕분에 침착하게 싸움준비를 할수 있었다! 빨리 저 마물을 처치해볼까"


악타레 : ".....!?!??!!! 잠...잠깐, 좀 세잖아, 저 마물!"


핑크 : "정말이다냥, 하지만 싸울 준비가 된 악타레님이시라면-"


악타레 : "...앗차!, 이몸님은 중요한 일이 생각나서, 먼저 돌아가보겠어"


[툭탁퍽퍽퍽]


핑크 : "갑자기 도망칠 셈이라니, 역시 악타레님이시다냐♥"


핑크 : "강한 적이 곤란하다면! 또 제가 알려드릴 차례다냐!"


악타레 : "우우...매서운 일격이었다. ...그런데 뭐? 아직 무언가 특수능력이 있는건가?"


핑크 : "물론이다냐. 우리들 마물형 케릭의 피밀병기... 『魔(마)Change』다냥!"


악타레 : ".... 마첸지?"


[튜토리얼 마체인지]
핑크 : "이걸 사용하면, 마물형 케릭이 무기로 변신해 인간형 케릭과 합체해, 함께 싸울수 있다냐"


핑크 : "어서어서, 저랑 악타레님으로 시험해봐요냥♥"
↑ 역자 주 : 정신이 나간게 틀림없습니다


핑크 : "제 커맨드로 『魔Change』를 선택해, 합체할 파트너를 결정합니다냥"


[연출]


[연출]

휘리릭리


[연출]
휘리리릭리
왱알앵알
뭐야!?


핑크  : "이런 느낌으로 변신이다냐! 저는 『주먹』무기로 변신한다냥. 악타레님의 손에 익은 무기로 함께인거다냥♥"


핑크 : "마물형케릭에 의해 변신한 무기는 고정으로, 보는것만으로도 즐거운 무기들이 잔뜩이다냐, 이것저것 써보고 취향에 맞는 무기를 찾아보라냥"


핑크 : "무기의 능력은 마물형 케릭의 스테이터스에 의존하기 때문에, 키우면 키울수록 강한 무기가 된다냐♥"


핑크 : "자, 마체인지 했을 때에만 사용가능한 멋~진 기술을 써봐요냥! 이번엔 특별하다뇽!"


[기술 "Death Stamp"를 시전했다]


악타레 : "대..대단한 위력이다! 저런 강한 마물이 벌써 빈사상태! 역시 이몸이시다!"


핑크 : "악타레님의 마음에 들어서 정말 기쁘다냐♥"


핑크 : "『마체인지』의 장점은 첫째, 마물형 케릭이 지닌 특성을 흡수, 둘째, 마체인지 때만 가능한 특수기 사용"


핑크 : "셋째, 경험치는 두 개체 모두 습득할수 있음. 이 세개가 특징이다냐"


핑크 : "마체인지 기술은 레벨이 오름에 따라 습득할수 있으니 잘 사용해주세요냐"


핑크 : "단점은, 마체인지 가능한 시간은 2턴으로 제한되어 있고, 2 개체의 케릭이 1개체가 된다는 점이다냐"


핑크 : "마체인지 중에 전투불능이 될 경우엔, 2 개체 모두 전투불능 상태로 되♥기때문에 주의하세요냐"


악타레 : "여러가지 제한이 있다면, 지금같은 시츄에이션에, 바로 이때다! 라는 때에 쓰면 좋겠군"


그린 : "우엉-! 갑자기 뭐여!? 쪼매 아팠다규!"


악타레 : "오? 빈사상태인 주제에 아직 지껄일 기력이 있는건가, 역시 끈질긴 녀석이구만"


악타레 : "...훗, 훗, 훗, 변신합체는 히어로의 로망! 멋지게 끝장을 내주지!"


핑크 : "약한 적에게도 봐주지 않고 공격을 퍼붓다니 역시 악타레님이다냐♥"


튜토리얼을 보지 않을 시 바로 전투시작으로
[전투시작]

[전투끝]



※ 역자 주 : 본 해석은 임의의 해석이 가미된 버전입니다.

※ 역자 주2 : 본업 먹고 사느라 바빠서 늦었음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