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ife2010.01.03 19:02

2009년 말도 많고 진 별도 많은 한해가 지나갔다.

블로그를 꾸려보고 나니 결산도 한번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다들 하잖아? ㅋㅋㅋ


[1] 월별 포스팅 수



월별 포스팅수라... 내가 이 블로그를 팽개쳐 뒀다가 다시 시작한게 2월 말 부터니 포스팅 수야 평이하다

근데 3월에 왜 폭발했었지, 거의 1일 1포스팅 수준인데 -_-;;

6월은 왠지 모르지만 포스팅을 제낀것 같다. 바빴나 본데...

[2] 분기별 포스팅 수



분기별로 따지면야 평이하다, 3분기에 좀 많이 했네, 이상하다, 그때가 제일 바빴는데 -_-;;

이래서 1년 포스팅 수는 136개

136 / 365 = 0.36

약 3일에 하나는 한 수준이다. 꽤나 성실한 블로거인듯.


[3] 시간대별 포스팅 수



... 내 포스팅은 밤 10시부터 불타오르기 시작해 새벽 3시(...)까지 불타오름을 확인했다

이 무슨 잉여력이란 말인가...

뭐 12시야 그렇다 치고 새벽 3시 포스팅이 10개는 좀 반성해볼까 -_-;; 심지어 4시 포스팅도 3개 ㄷㄷ


[4] 카태고리별 포스팅 수


역시 압도적으로... ....
....
.....
.......


지름이 많다 -_-;;....  Life/Buy 33 ㄷㄷㄷ

그 다음으로는 그냥 내 주저리인 Life/Life가 25

3위까지만 보자면 Game/PSP가 16 ㅋ  많이 샀군

아쉬우니 하나만 더 보자, 일본 여행이 15개로 4위


[5] 월별 방문자 수



1월, 2월까지는 버려뒀으니 그러자 치고

3월부터 본격 포스팅을 했으니...

3월은 2500명이면 하루 약 80명

그리고 왠지 댓글은 별로 없지만 10월은 방문자가 많이 늘어서 8000명, 하루 약 230명

호오... 뭐 변방 폐쇄적 블로그에 이만큼이라도 와주신게 어딘가

감사합니다요


[6] 분기별 방문자 수



분기별 방문자 수야 딱히 특이한건 없다, 기간이 지나갈 수록 많이 오심

뭐 댓글은 아는사람들끼리만 하지만 ㅋㅋ


[7] 최다 댓글 게시글 순

1. 사회는 무서운 곳이다.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4 포터블- (17)
2. SONY MDR-DS7000 (16)
3. 09년 유럽여행 09.12.04 인천 ~ 파리 (16)
4. 겜맥 판타스틱, Gammac Fanta Stick (15)
5. 데몬즈 소울(Demons Souls) 소울 증식 버그 (14)
6. 디스가이아2 포터블(Disgaea2 Portable) 악타레편 번역 3-4 (14)
7. 강남 씨푸드 써클팜스, 써클팜즈, Shabu, Sushi Restaurant - Circle Farms- (14)
8. MSI X340 개봉기 & 수리기 (12)
9. 07년 일본여행 #1 070919 (12)
10. 07년 일본여행 #2 070920 (11)

어쩌다 보니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 4 글이 최다댓글 글이 되었는데 -_ -;;

의도치는 않았음 ㅋㅋ, 사회의 무시무시함을 깨닿게 해준 게임이었지...

그다음은 소니 7.1채널 헤드폰 MDR-DS7000글, 이 글로 지르신 분들도 꽤 되실거라 믿는다, 암암 그렇고 말고

유럽여행 시작날도 은근 댓글이 많았다

판타스틱은 은둔 이롤고수님 등등이 등장하면서 댓글 러쉬

데몬즈 소울은 버그 공개를 막아주세요, 라는 루리웹 데몬즈 소울 게시판 지기가 와서 댓글로 이러저러 하다가 그냥 내렸음

디스가이아2 포터블은 번역이 중단되서 사람들이 왜 안하냐고 하시는 글... 인데 뭐 4장 번역은 루리웹에 있으니 ㅋㅋ
시간되면 다시 스샷이랑 하겠음

써클팜즈는 요새 샤브시로 이름을 바꿨는데... 처음엔 완전 엉망이어서 쓴소리를 했던 글이다

노트북 X340은 왠일인지 사람이 많네 ㅋㅋ

일본여행기도 쫌 있고...


[8] 최대 댓글러

1. LamiaW17 : 227
2. Chaika : 66
3. 일봉 : 27
4. LamiaW17 큐군 : 27
5. 재돌이 : 22
6. 이로리♡ : 14
7. 피크로스 : 14
8. 큐군 : 11
9. b.k.choice : 11
10. 내가누구게 : 8

--------------------------- 번외
11. 형님 : 7
12. 넌블덕이야 : 5
13. Rion : 5
14. LamiaW17 LamiaW17 : 4
15. Mr.DJ : 3

최대 댓글러는.... 나다!

음 당연히 내가 답글 다니까 당연하고, 2위는 김십덕 군, 3위는 bros, 4위는 또 나다!?

개명(..)하기 전의 내 ID, 그 다음은 회사 인연 재돌씨

다음으론 게임괴수 이롤님과 리얼 위너 네모로직 군

번외로 10위의 똘츄 한명과 11위는 동일 인물, 그냥 바보



[-] 번외. 최다 지름

  
+

 

+



 


= ... ... 13,0....0...



2009년 결산 끝.
Posted by LamiaW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