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갖고 싶은것


오늘은 소소하게 갖고 싶은것이나 포스팅하며 하루를 보내자



##  Wish List  ##

1. 철권6 한정 T셔츠 (Tekken6 T-Shirts)




아 이쁘다... 한벌씩 사고 싶은데, 밑에 설명에서 보면 알수 있듯이

"대 호평 감사하므니다, 예약접수마감을 1주 늘려염 'ㅅ', 어서 사시라능!"

해서 1월 4일까지였는데... 난 3일 늦게 알았다 ㅡ.,ㅡ;; 제길;;

벌당 3150엔... ㅋㅋ 이건 뭐 빈폴 T셔츠 뺨치는 가격 ㅋㅋ

그래도 이건 부디 한정판이 아니라 추가 생산분 좀 풀었으면 좋겠는데;;;



2. Sony MDR-370LP



타입 Open air, dynamic
드라이버 유닛 30mm diameter, dome type
음압레벨 106dB/mW
주파수반응 14-22,000Hz
임피던스 24 ohms at 1kHz
플러그 스트레이트 스테레오 미니 플러그 (골드 플레이트)
코드 길이 1.2 m
무게 52 g (코드미포함)
마그넷 네오디늄



이번에 소니에서 만든 나름 염가(?) 헤드폰

접히진 않지만 줄이 감긴다. 샤방하게 하나 질러줄까, 애플그린이나 화이트 생각중

이래뵈도 유닛 30mm다, 이어폰이랑은 크기가 달ㅋ랑ㅋ





3. Sony
MDR-EX77SL




타입 Closed, dynamic
드라이버 유닛 9mm diameter, dome type
음압레벨 103dB/mW
주파수반응 6-24,000Hz
임피던스 16 ohms at 1kHz
플러그 스트레이트 스테레오 미니 플러그 (골드 플레이트)
코드 길이 0.6 m
무게 헤드폰 4g(코드 미포함)
마그넷 네오디늄

이거슨 커널형...

사실 커널형은 별로 안좋아 하는데, 하나쯤은 써보자 -_-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야외에서 A8은 좀 익숙해졌으니 새 자극을 찾아서 ㄲㄲㄲ

흰색 하나 질러줄까, 챠이카가 분홍색 산다니까 내가 먼저 사야지 ;)

이어폰에서 유닛 크기 따져서 뭐해 ㅋㅋ 넘어가자

그래도 위에 헤드폰이랑 비교하면, ∏r² 에 입각하여 20.25pi : 225pi = 1 : 11

거진 11배의 면적차이... -,.-; 똑딱이와 DSLR차이랄까;;;


##  Beautiful Goods  ##


- 트루릴리젼 조이 & 빌리 Truereligion Joey & Billy



※ 사진의 출처는 청바지 및 의류 판매 카페 프리미엄 스타일

흡사 사진을 찍고 포샵으로 위아래로 늘린것마냥 보는것만으로도 경탄이 나는 핏이다.

남녀 성을 떠나서 그냥 이 바지는 이쁜거다.

길가다가 이정도 핏으로 입고 가는 분들을 보면 절로 시선이 갈정도로 이쁜 바지.

(역시 남자건 여자건 키가 커야 하는구나 ㅡ.,ㅡ)

빌리는 슬림부츠컷(조금), 조이는 슬림 완전 부츠컷 ㅋㅋ

디젤의 자티니(Zatiny) - 빌리(Billy), 자탄(Zathan) -  조이(Joey)라고 생각하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