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Buy2012.06.05 01:20


157년만의 복귀는 지름포스팅이 제맛.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홍콩에서 온 택배, 엑스페리아 프로 (미니 아님)


미니 살까 했는데 미니는 스펙이 너무 안좋아서...


박스 겉에 보면 4.0 ICS Upgradeable이라고 떠있당 ㅋㅋ


...해주긴 해주나? 이미 했나??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박스 열면 이렇게 되있다. 박스는 참 단촐하다, 엑페는 대대로 이래야 제맛이지 ㅅㅂ!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인박스가 진짜 허술한게 소니 매력퀄리티이지 (...)


들어있는건 USB케이블, 충전기, 이어폰이 전부다 -_- 그것도 무슨 틀에 있는게 아니라, 그냥 박스 내에 달그락 달그락 들어있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이거슨 엑페 프로 레드, 다른 폰과 뭐가 다른가?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ㅇㅇ 쿼티다. 나...나도 쿼티 쓸테야.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배터리 커버의 분해는 조금 어려운 편이다. 손톱 홈이 없기 때문에 그냥 아무데나 손가락 넣고 북 뜯어야 함 ㅋㅋ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배터리는 1480mAh, 좀 부족한거 같지만 뭐 상관없어!!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2nd MIC가 있다. 세컨드 마이크는 주로 통화시 echo cancel이나 noise cancel용으로 쓰인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전원을 켜면 Sony Ericsson이 뜬다, 즉 이거슨 소니가 에릭슨을 먹기 전에 만든 폰.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내장 게임중 하나인 Let's Golf, 대대로 GAMELOFT 게임은 무언가의 아류지 (...) 그냥 실행만 해보고 바로 종료. 넌 루팅하면 바로 삭제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전원키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다, 즉, 누르기 힘들다 -_-, 키가 왜이리 쪼끄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하단 메뉴키는 총 세개로, back, Home, Menu 세개이다.


검색키가 없어졌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을것 같다.


다만 이 재질은 손톱에 눌리면 까이는... -_-... 재질로, 누를때 손가락 부분으로 누르거나 하지 않으면 금방 까진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아래쪽엔 스트랩을 걸수 있는 공간이 있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측면 전원버튼 쪽에는 잘 보면 볼륨키와, HDMI출력부가 있다. 다만, 안쓰지 싶다 (...)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하단부는 충전 단자 및 연결 단자가 있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기존에 쓰던 엑스페리아 플레이와의 사진, 크기가 4인치 -> 3.7인치로 줄어들면서 꽤나 폭이 얄상해졌다.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다만 두께는 비슷행 ㅋㅋㅋ



DSLR-A900 | 1/60sec | F/8.0 | 50.0mm | ISO-4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그리고 슬라이드를 올리면 엑페플이 훨씬 크다 ㅋㅋ 그리고 훨씬 무겁다.



엑스페리아 프로는 expansys에서 28만원정도에 구할수 있다, 관세는 10%


프로의 스펙은 http://www.expansys.co.kr/sony-ericsson-xperia-pro-mk16-unlocked-red-221872/ 이고

플레이의 스펙은 http://www.expansys.co.kr/sony-ericsson-xperia-play-r800-unlocked-black-229123/


에서 참조하면 된다, 큰 차이는 머 3D GPU가 있느냐 쿼티냐, 3.7인치냐 4인치냐 정도지 머 ㅋㅋㅋ 아 그리고 카메라가 8M로 더 좋아졌다. 하지만 엑페 카메라는 대대로 쓰레기라 기대안해 (...


Posted by LamiaW1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kei

    핥쨝 이것은!? 더러운 소빠의 맛이로구나!

    2012.06.05 10:37 [ ADDR : EDIT/ DEL : REPLY ]
  2. 양모

    이거 혹시 지금도 쓰시고 계신가요??-0-괜찮은가요??살까하는데..ㅋ

    2012.11.24 14:10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늦게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해외에 갔다 와서;;;

      음, 갤S1정도의 성능입니당 ㅋㅋ 지금은 다른거 써요 ㅎㅎ
      폰 본래의 기능(..) 만을 중시하시면 큰 불편은 없으실겁니다

      2012.11.30 08:32 신고 [ ADDR : EDIT/ DEL ]
    • 양모

      아아~ㅋ루팅하구 아센올리면 쓸만하겠죠?ㅋㅋ
      -0-하는게 특별하게많지는않아서요.ㅋㅋ뭔가 좀개성있을꺼
      같아보여서 ㅋ

      2012.12.04 02:01 [ ADDR : EDIT/ DEL ]
    • 제가 쓸때가 아센이었는데 ㅋㅋㅋ 폰 기본 기능은 쓸만합니다 다만 전 애니팡이나 드플은 느려서 못했어요

      그리고 개성은 넘칩니다 ㅋㅋ

      2012.12.04 10:27 신고 [ ADDR : EDIT/ DEL ]
    • 양모

      아아~~어떤분한테 새거같은 중고를 구입했어요~
      아마 배송오면-0-ㅋㅋㅋ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쿼티때문에써보고싶은건뎅!!! 남들안쓰는거니 ㅋㅋ좋네여~
      아샌에..ㅋㅋ기본만 충실해도.ㅋㅋ

      2012.12.07 22:21 [ ADDR : EDIT/ DEL ]
    • 부디 쓰시는 동안 느리다고 화내지 마시고... 내장메모리 적다고 화내지 마시고... 무사히 쓰시길 바랍니다 ㅋ
      부트로더 언락 안하고 루팅하는게 필요하심 연락주세요. 1달 공부했던 삽질은 공유해드릴수 있네여(...

      2012.12.08 20:14 신고 [ ADDR : EDIT/ DEL ]
    • 양모

      ㅋㅋ몇일있어야;;회선이 풀려서.ㅋㅋ
      상태가 완전새거가와서 좋네여!!ㅋㅋ직접보니 작긴하더라구요
      근데 완전;;ㅋ이쁘던데여?ㅋㅋ아쉬운건;;배터리커버 빼기가 ㅠ.ㅠ
      손톱으로 몇번 긁었더니;;벗겨지던데여;;제길...ㅋ 루팅하면 빠르죠?
      해야할까말아야할까 고민이에여~~ㅋㅋ혹시 케이스구하신적있으세여?ㅋ

      2012.12.12 23:29 [ ADDR : EDIT/ DEL ]
    • 네 이뻐요, 이쁩니다.
      ..... 이쁘긴 해요 이쁘기만... 아 아니 이쁘다고요 (....)
      배터리 커버 빼기 힘들죠 저도 아래쪽 부분으로 들어서 빼다가 긁힘 ㅠㅠㅠㅠㅠ 소니 설계를 어떻게 하는거야...
      루팅해서 제가 한게 내장메모리에 설치된거 SD로 옮겨서 늘리고 swap 캐시 용량 늘린거밖에 없어서 ㅋㅋ

      전보단 빨라진것 같았어요.

      케이스는 e-bay에서 샀는데... 오는데 3주 걸리더군요 ㅡㅡ;;

      http://www.ebay.com/itm/Multi-color-Mesh-Rubberized-Hard-Case-Cover-for-Sony-Ericsson-Xperia-Pro-MK16i-/160825880112?pt=LH_DefaultDomain_0&var=&hash=item2571f82e30

      이런건데, 제가 빨,주,분홍 을 샀었고 주황은 너덜너덜해지게 썼고요
      빨/분홍 필요하시면 우편비만 내시면 보내드릴게영 ㅋㅋ

      2012.12.13 17:58 신고 [ ADDR : EDIT/ DEL ]
    • 양모

      아아 루팅...해야하나 말아야하나-0-ㅋㅋㅋ
      순정으로써도 크게상관은없을꺼같은데...
      케이스 그냥주시는거에여??ㅠ,ㅠ감사합니다~그렇게 해주신다면야
      저야 흑흑-0-아 근데 카메라작동시 전면카메라가 화소에비해;;
      약간뿌옇게나오던데;;원래그런걸까요?ㅋㅋ뒷면은 화질은좋은데
      전면이 생각보다;ㅋㅋ구리네여;;카메라가

      2012.12.15 02:32 [ ADDR : EDIT/ DEL ]
    • 양모

      아아~혹시 괜찮으시면~카톡주세여!!!-0-
      공부를 하고있어서욤.ㅠ.ㅠ 보내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카톡 finklee 에여~~

      2012.12.18 00:20 [ ADDR : EDIT/ DEL ]
  3. 양모

    아앗~케이스왔어욤.ㅠ.ㅠ-0-감사합니다!!!이렇게 기부까지 해주시고^^ 카톡으로 보내려했는데;;
    친추하기 전에 카톡을 옮겨버려서요...여기로 글남겨요~~-0-

    2012.12.24 11:59 [ ADDR : EDIT/ DEL : REPLY ]
  4. 10점만점에9점

    상당한 뒷북인거같지만
    진짜 순정진저쓰세요... 순정아샌은 *죽음*입니다.. 진짜요..
    아, 그리고 cm10도 썩 쓸만합니다.

    2013.05.22 15:2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