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팔콤 크로니클, 팔콤 30주년 크로니클, 日本ファルコム30周年記念本 ~Falcom Chronicle~(假) (單行本)


어느 게임 회사가 30년을 이어져 왔다.

도스 초창기 시절 이스1,2에서 시작해서 브랜디시, 영웅전설, 드래곤나이트 등등 수많은 게임으로 우리의 밤을 지새우게 한 회사가, 30년을 이어져 왔다.

우리나라였으면 여가부 신발샛깔 덕분에 폐업이라도 했겠지만 'ㅅ' 

그리고 30주년 책을 발행했는데, 

.... 원랜 안사려고 했는데, 압도적인 퀄리티로 걍 사게 되었다.

아니 진짜 안살수가 없다니깐.



팔콤 크로니클, ... 사전만큼 두껍다? ...


첫 파트는 연대기다, 보면 정말 1990~2000년도 사이엔 중흥기라고 할수 있지 않을까. 

드래곤 슬레이어 -> 영웅전설(가가브트릴로지) -> (좀더 후에) 궤적 시리즈

로 이어지는 황금라인업에, 전설의 명작 YS시리즈까지...


아 티스토리 업로드 왜 이따위야, 아무튼 이건 제일 마지막 챕터인데 색인이다. 정말 끝내주게 세세하게 해놨다 -_-


이건 케릭터 사전,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던 피나와 레아, 리리나만큼이나 인기가 많았...나? 난 좋아했는데 ㅎㅎㅎ


뻥안치고 이 두꺼운 책중 아돌 빼곤 2page를 차지한 케릭터는 없다 -_-

제일 총애받나보다.


이것은 작품 소개.

바로 저 오프닝, 저 오프닝에 숨이 넘어간 소년들이 전국에 65,535명은 있지 않을까.


이런식으로 스토리가 다 나열되어 있다 ㅋㅋㅋ 이로서 상상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겠다.



이것은 정말 이 책의 깜놀(...) 30년 광고용지 모음집이다.

이걸 모아놓은게 더 무서운데... 





이건 작품 발매 표지일러스트 모음집.

아 정말 이거 감동이었는데 ㅠㅠㅠ



업로드 순서가 거꾸로 됬지만, 결국 제일 첫 장은 30주년 기념 여러 작가들의 축전이었다.

이 장면은 가가브트릴로지 + YS로, 내가 팔콤 시리즈중 가장 좋아하는 두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정말 눈에서 땀이 멈추질 않는구나 ㅠㅠㅠㅠ


이 책은 정가 4950엔으로, 현재 알라딘에서 75000원정도에 파는데, 환율계산해보면 절대 비싼게 아니다.

절판되기 전에 지르자.

그리고 이 책은 모두 풀칼라에 하드커버본이니... 4950엔이 그렇게 비싸진 않... 아니 좀 비싼가 -_-;;; 아무튼 만족하지 못할리는 없는, 팔콤팬이라면 적극 강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