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 매직 6, 히어로즈6, HOMM6 콜렉터즈 에디션


얼마전 인트라링스에서 히어로즈6를 예약했더랬다.

DLC + 아트북 + 포스터(?) + 스틸케이스 + 반지 = 콜렉터즈 에디션
DLC = 리미티드 에디션
소프트만 = 일반 에디션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물론 한국의 덕후 시장들을 우습게 보지 마라! 는 느낌이었는지, 콜렉터즈 에디션은 88000(배송료 2500 별도)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매진되는데.

인트라링스는 최근에 TOX예판부터 시작해서 에이스컴뱃 함정판등등, 수많은 개뻘짓(...) 을 해서 이쁘지 않은게 사실이다.

게다가 HOMM6도 "패키지를 사주세여, 한국에서 우리가 내는것만 한글 됨" 라고 했는데 스팀판도 잘 되더라(...)

그래서 스팀판 살까 했지만 역시나 현물이 남아야 하니 어찌저찌 콜렉터즈 에디션을 구했다.
물론 난 사지 못하고 추가 택배비를 지불하고 사왔다 -.- 물량좀 적당히 푸시지??



소프트와 한정 패키지.


이런식으로 열린다.


추가영웅과, '종이봉지에 담긴' OST

..... 야 인트라링스....

대신 추가 영웅과 무기 2종이 겁나 좋기 때문에, 이것때문에 컬렉터즈 에디션의 가치가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ㅅ-

컬렉터즈 에디션 말고 얻고 싶으면 그냥 북미 스팀에서 디럭스 팩 사면 간단하다. 게다가 더 싸(...)


대신 아트북은 꽤나 풍성하다. 하드커버 포함 두께가 1.5cm는 되는거 같다.

일본식 그림체가 아닌 서양식 그림체의 케릭터가 가득하다. 


스틸케이스와, 평생 입을일 없을 T셔츠 -ㅅ-
그리고 반지. (도 보니까 평상 끼울일 없을거 같더라)


반지. 문구가 써있는데 이게 뭔말이징 ㅋㅋㅋ


그리고 인스톨해서 챕터 1을 진행해봤는데... 사람들이 버그가 많다고 하는게 이해가 가능하다 -,.-;

일단 저장하면 전체창 -> 창모드로 변환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으니 계속 해보자!

인터페이스는 5와 거의 비슷하고, 왠지 모르지만 2때부터 내려온 목,석,철,유황,보석,수정,금,돈,의 자원체계가 목,석,수정,돈 으로 간략해졌다.

한글 폰트도 이쪽이 더 마음에 드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