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Japan Travel

07년 일본여행 #6 070924


민박,모텔,여인숙, 뭐라고 해도 좋을법한 숙소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아침 6:30~7:00 : 남자 씻는 시간
7:30 ~ 8:00 : 여자 씻는 시간 -_-;;

이런식으로 정해져있다.

이게 뭥미!!


아침은 이렇게 찌질하게 먹어줘야 아침인거다.

돌김, 김파래와 장조륌, 곧휴참치 ㅋㅋㅋ


이게 바로 북해도 미루쿠~ 쵸콜렛

열량 보충용, 맛은 뭐 그냥 그렇다 ㅡ.,ㅡ;;


근데 결국 아침에 나와서 온 곳이....


신ㅋ쥬ㅋ쿠ㅋ


신쥬쿠에 렌즈 싸게 파는데가 있다고 해서 꾸역꾸역 기어갔다.


바로 여기 중고카메라, 난 이때만 해도 펜탁시안이었으니 2,3층으로 가보았다.


으...응? 이것은 85.4 녹성

별하나에 녹성 별하나에 적성, 윤동주 시에 나온다는 바로 그 녹성...

좋다고 한다. 써보질 못해서 - _-; (가격도 써볼 금액은 아ㅋ님ㅋ)


지하철을 타고 아키하바라에 가기로 했다.

본격_일본여행도_잉여처럼.jpg

근데 개가 요기잉네??


개...개놈... 마치 사람인것인양 지하철로 내려가다가 날 보고 멈추더라.


이거슨 승리의 지랄 패스(JR Pass)

정해진 기간동안 JR에 한정해서 무제한

단 JR 한정이므로 사철은 안된다. (노선도에서 좀 얇은 색으로 되 있다거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지하철들...)

내일 우츠노미야 다녀올 계획이니 미리 신칸센 하나 끊어두고 ㅋㅋ


아키바 또ㅋ왔ㅋ엉ㅋ


이거슨 에바 커피...

현재 환율로 1500원 ㅡ.,ㅡ;; 안마셔

(이당시만 해도 1000원정도...)


행렬 발견, 뭐지?? -_-

이때만 해도 아키하바라 보행자 천국 행사가 유지되고 있을 때였다

지금은 아마 아키하바라 GTA사건 이후로 없어졌다고 들었는데...


아 종니 덕스럽다...

난 저런거 참고로 조낸 혐오한다

너도 오덕 아니냐고? 아니다 -_-


신기해서 찍어는 본다만...


주말의 아키하바라는 그야말로 성지...


비프 페퍼라이스 오오모리

페퍼라이스는 한국에도 있는 메이커

일본에서 우동우동우동 빵빵빵 돈카츠 돈카츠에 질릴경우,
매콤하고 화끈한 페퍼라이스가 입맛을 살려내는데 톡톡한 기여를 한다


페퍼라이스

먹는법!

맛있는 소스를 쳐덕쳐덕 바른후에 기름이 튀니 요걸로 앞을 가리고 있다가 맛있게 쳐묵쳐묵ㅋㅋ


원래 쿠폰을 하나 주는데... 이 쿠폰은 다음 방문시부터 음료수 하나 주는건데

나름 사기(?)를 쳐서 오늘 받아서 오늘 먹었음 ㅋㅋ


요렇게 처음에 지글지글 익고 있는데...


이렇게 종이로 튀는 기름을 막아주고 헉후헉후 비벼주면 된다.

>ㅁ<)~ 크악 먹고싶어


이곳이 진리의 페퍼런치입니다.

일본에서 입맛을 잃으셨다고요? 당장 방문하세요


가위바위보에서 져서 아이스크림 조ㅋ공ㅋ


테일즈 오브 템페스트 돋ㅋ망ㅋ

980엔 ㅋㅋㅋ


Wii용 게임들... 내가 저기서 산건 Scad Hammer였는데, 참 재미없었다 -_-

내게 Wii게임은 맞는게 없었다. 저리 껒여 훡휴.


여기서 지금에라도 Wii 가지고 해보고 싶은건 파엠, 카두케우스 뿐이다.

나에게 닌텐도는 영 상성이 맞지 않는 메이커.

그리고 좀더 돌다 발견한것...






역시나 Wii게임이 잔뜩 있다만... 나의 구입욕구를 자극한 게임이 없ㅋ엉ㅋ


그래... 게임성 좋지... 닌빠들이 언제나 줄기차게 외치는 게임성 ㅋㅋㅋ

그냥 계속 닌텐도 찬양하면서 480p 그래픽에서 머물러 있으렴 -_- 레트로 게임 게임성 좋은거나 하면서

그게 내 ps3 게임 입수에 경쟁자가 줄어서 더 좋음 ㅋㅋㅋ

이때 Wii를 처음으로 사봤다, 환율이 쌀때라서... 사서 한국가서 팔아도 크게 안비싸서 ㅋㅋ

Wii랑 스카드 햄머, 춤추셈 메이드 인 와리오를 샀었다.
(귀국후 1주일후에 팔았다 -_-)


여기는 이케부쿠로, 왜 왔더라...


이케부쿠로의 번화한 거리...


뭔가 카페같은 곳이었는데...

게임 무룐데...

닌텐도64 ㅋㅋㅋ 드림캐스트 ㅋㅋㅋ 슈퍼패미콤 ㅋㅋㅋ 플스2 ㅋㅋㅋ 플스1 ㅋㅋㅋ

언제적 게임기들이야 ㅋㅋㅋ

우리가 이케부쿠로에 온건 단 하나의 이유


야키니쿠 타베호다이!!! (焼肉 食べ放題)


그저 조나단 굽덕굽덕 쳐묵쳐묵

우린 계속 시키고 ㅋㅋㅋ


쉴새없이 시켜먹고 ㅋㅋㅋ


굽고 또 굽고 ㅋㅋ



소시지도 굽고


이런 햄따위! 먹을쏘냐!!


근데 점원이 갈수록 안주더라

원래 한번 내고 들어가면 보통 2시간 무제한인데...

처음엔 10분마다 고기를 내오다가 나중엔 20분은 기다려야 하고 막 그렇게 줌 ㅋㅋ

그래서 우리가 급해져서 라스트 오더를 했는데... 안오길래 한번더 라스트 오더를 했는데...

두접시 왔음 ㅋㅋㅋ 꼬시다 요놈들아!!



이정돈 먹어줘야 타베호다이 다녀왔다고 할수 있죠 ㅋㅋ
밥 5그릇, 소금갈비 6인분, 로-스 9인분, 갈비 5인분, 하라미 2인분(양이 적은걸 보니 맛이 없었던듯)
갈비 등뼈 6인분, 소 혀 2인분 (-_-), 간 2인분(역시 맛없는게 인기가 적음 ㅋㅋ)
탄타레(?), 소세지, 샐러드, 김치 깍두기 ㅋㅋ, 야채소금절임, 바닐라이아스크림, 코코넛아이스크림


이렇게 가게 기둥뿌리 뽑을만큼 4명이 쳐묵쳐묵 하고 낸 돈은 11,200엔!

거듭 말하지만 일본에서 저 고기를 타베호다이 말고 그냥 고깃집 가서 먹으면 월급정돈 우습다 ㅋㅋ



다 먹고 이케부쿠로 공원에 가보았다.

밤엔 좀 무서워지더라 이 공원;;


다시 신오오쿠보에 가기 위해 야마노테센을 탑승


신쥬쿠에 쪼맨한 한국이 있긴 한가


이래저래 쳐묵쳐묵하고 Wii를 낑낑대고 들고 와서 숙소에서 떡실신


... 이제와서 이 일정을 보니


정말


일본에서 한국처럼 놀았다 ㅋㅋㅋ


원하시는 분이 계셔서 저 중고 카메라 샵의 지도를 첨부한다


'Photo > Japan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07년 일본여행 #8 070926  (6) 2010.07.10
07년 일본여행 #7 070925  (8) 2010.05.03
07년 일본여행 #5 070923  (2) 2009.12.23
07년 일본여행 #4 070922  (4) 2009.11.06
07년 일본여행 #3 070921  (4) 2009.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