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SP

디스가이아2 포터블(Disgaea2 Portable) 악타레편 번역 1-1


악타레편 1-1


디렉터 : "히어로 쇼네, 악타레군, 그럼, 가고 싶은 장소를 선택하게"


-가고싶은 에어리어를 선택해주세요-

[어트렉션 광장] ☜


[리허설] ☜


악타레 : "후후후... TV따위 뭐람! 이몸님은 다크히어로! 다-크한 전대의 Hero가 적임이지!"


악타레 : "형님이 아크렌쟈의 동료로 들어간걸 안다면 악타레오녀석, 반드시 깜짝놀라겠지!?"


악타레 : "그래! 이 Set의 일부라도 떼어서, 악타레오에게 선물이라도 할까! 음, 나이스 아이디어다!"


??? : "어이, 이게 너의 대본이다"


악타레 : "응? 아아 이런 곤란하구만, 이런 곳에도 이몸님의 팬이 올줄이야, 사인이라면 나중에 해줄테니까"


??? : "나는 출연자이다만...?, 『용자 그 첫번째』다"


악타레 : "아아, 아크렌쟈-에 이를 가는 적 쫄따구인가, 라는것은 너는 이몸님을 동경해 배우를 목표로 하는 꼬꼬마군?"


악타레 : "알겠다구, 이몸님의 연기지도를 받고 싶은거겠지? 사양하지 않아도 괜찮아-, 에... 그러니까, 수강료는..."


용자 그 첫번째 : "...너... 악타레냐?"


악타레 : "----응? 잘 보니까 너, 원조 인기 아이돌그룹『못되쳐먹은꼬맹이들』의 멤버잖아!?"


악타레 : "10년만에 보는구만, 몰락한 모양이군, 알고 있겠지. 아크렌쟈-의 찌끄래기 용자의 대사는 『쿠포-!』뿐이었지?"


용사 그 첫번째 : "너의 역할도 『용자 그 두번째』이다만?"


악타레 : "....이...이몸이 『용자 그 두번째』라고오오오!?!?"


용자 그 첫번째 : "큭큭큭, 캐 망한 모양이군. 뭐, 생방송에서 그딴 짓을 했다면 짤려도 이상하지 않으니까"


악타레 : "크..."


용자 그 첫번째 : "악한 이미지로 팔아먹던 스폰서는 대격노, CM급감, 방송국은 대타격을 입었지"


용자 그 첫번째 : "역사적 대 실패를 저지른 네놈에겐 『용자 그 두번째』가 딱이다. 라는 거지"


악타레 : "....아니야! 아니라고....!"


악타레 : "이건 무언가의 모략이다! 아마도 나를 음해하려는 어떤 나라의 음모임에 틀림없어...!!"


??? : "준비는 됐습니까. 리허설 시작합니다"


악타레 : "읏, 나왔구나, 스파이녀석들! 이몸님을 음해하려는것 따위, 일억만광년 이르다고!!!"

[전투 시작]

[전투 끝]

역자 주 : 공략 블로그가 아닙니다.



악타레 : "어떠냐! 잘 알았겠지! 다크히어로에 걸맞는건 바로 이몸님이라는 것을!"


??? : "웅~ 잘 알았습니다냐, 『용자 그 두번째』.... 웅냥, 악타레님"


??? : "우리들 아크렌쟈-를 스파이라고 단정짓고 단숨에 헤치워버리는 굳은 심지는 그야말로 다크히어로에 어울립니다냥♥"


악타레 : "응? 그런가, 스파이라는것은 이몸의 착각이었던 건가"


악타레 : "하.지.만, 뭘 신경쓰는거야, 이몸님이 흔쾌히 대역을 맡아주겠다고!"


아크핑크 : "악타레님이라면, 이 아크핑크의 자리를 넘겨드려도 좋을지도냥~♥"


악타레 : "피...핑크는 참아주면 안될까"


아크핑크 : "그렇다면 악타레님의 엑스트라가 될거에요냥! 섹-시 담당은 맡겨주세요냥♥, 매회 샤워신 넣어줄게요냥♥"

역자 주 : 눈이 삐었구나 -_-


악타레 : "훗, 정말이지... 이몸님의 페로몬은 몬스터를 상대로도 완전 한방에 보내는것인가... 좋다, 엑스트라로 해 주겠다"


[아크렌쟈의 핑크가 악타레에게 떼를 써서 멋대로 엑스트라가 되었다!]


결혼식 갔다 와서 떡실신중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