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SP2009.04.24 21:18

- 프롤로그 -


상어씨 : "네, 오늘도 시작된 "그 악마는 지금!", 이번 회에서는 4년전 세상을 풍미했던(과거형에 유의) 원조 초인기 다크히어로의 현재모습을 추적해보겠습니다."


상어씨 : "그의 모습은 순식간에 사라져가, 완전히 잊혀졌다, 아마도 지금 텔레비전 앞의 모두 기억하지 못하겠지요"


상어씨 : "왜일까요? 그것은 그 날을 경계로, 그의 텔레비전의 일이 전--부 없어져버렸기 때문이지요~♩"


상어씨 : "소문으로는, 가재도구의 전부를 담보로 잡혀있다던데, 이 몰락은 실로 유쾌하군요~!"


상어씨 : "지금부터 그의 그런 초-빈궁한 삶의 단면을 돌격 리포트 해보겠습니~다!"


동생 : "...어라? 이 집..."


상어씨 : "자, 봐 주십시오, 이 다 낡아빠져버린 집! 이것이 현재, 악타-레씨가 사는---"


악타레 : "우와아아악!!"

-핏-


동생 : "...+"


동생 : "뭐야, 형, 왜 끈거야!?"


어머니 : "어찌된 일이니, 악타레, 모두 텔레비전을 재미있게 보고있었잖니, 동생들에게 보여주려므나"


악타레 : "아...그...엄마, 지금 방송은 사실적인 내용만 보도해서 평판이 좋지 않은 방송이에요"


악타레 : "있는것 없는것 날조하는 정도가 아니면 동생들 교육에 좋지않다고 보기 때문에 그래"

주인장 주 : 해석하고 이상하네 이부분은 -_-


어머니 : "호오... 역시 인기의 다크 히어로, 텔레비전 관련이라면 빠삭하구나"


어머니 : "그러고보니, 방송 일은 순조롭니?"


악타레 : "뭐..뭐;; 지금까지 유래없을 정도로 초--순조롭다구요"


어머니 : "그렇다면 잘됐구나, 집안 일은 걱정하지 마렴. 저번달부터 일자리를 늘려서 텔레비전을 슬슬 차압품에서 빼내왔단다"


동생 : "이걸로 형의 멋진 모습, 언제든지 볼수 있는거네! 나, 기대하고 있었어!"


동생 : "친구들은 아크레인져가 쵝오~라고 말했지만 난! 받아쳐줬다고! 악타레의 쪽이 훨-씬 멋지다고! 라고"


악타레 : "아..아아, 그...그렇지! 아크타레오! 친구들도 이 형님의 대활약에 깜짝 놀랄걸! 아...아하하하"


어머니 : "그런데 악타레, 집에 보내주는 생활비에 관해서 말인데..."


디렉터 : "악타레~군"


악타레 : "이런, 친하게 지내는 후지(Fuji,富士가 아니라 不死, 말장난)TV의 敬腕(케이완?) 디렉터가 온 모양이네"


어머니 : "어머나, 바쁜 모양이구나"


악타레 : "정말로 말이지, 유명인은 집에서 편히 뒹굴거리는것도 못하는구만"


악타레 : "그럼, 잠시 다녀올게요, 그 이야기는 나중에"


어머니 : "다치지 않도록 조심히 다녀오려므나"


동생 : "형~ 일 힘내~!"


챕터1

사악전대 아크렌쟈-


악타레 : "후우..."


디렉터 : "악타레군... 그 건은 아직 가족에게 말 안했나보네,  방송업계를 그만두게 된 것 말이네"


악타레 : "쉬잇...!! 부탁해 디렉터, 가족에게 끼칠 걱정이라면 좀더 멋진 건이 있을거잖아, 모략에 휘말렸다거나 말이야"


악타레 : "그런데, 무언가 일거리의 소개를 해준다고?"


디렉터 : "변함없구먼 악타레군"


디렉터 : "일거리를 두개 갖고 왔네, 하나는 아이들에게 대 인기인 사악전데 아크렌쟈의 히어로show"


디렉터 : "또 하나는, 베르다임의 주변을 소개하는 여행방송일세, 이쪽은 TV로케지♥"


악타레 : "!!!사악전대 아크렌쟈라고!? 동생에게 자랑할수 있을지도 몰라...!! 알았어! 히어로쇼는 나에게 맡겨!!!"

-여기서 흘러나오는 BGM은 디스가이아1의 명BGM 프론의 등장테마 [힘내라! 여자아이!]-


디렉터 : "자..잠깐 악타레군, 모처럼의 TV에 나가지 않을 셈인가? 이대로 세간에서 잊혀진 채로 괜찮아?"


악타레 : "무슨 소리 하는거야, 당신이라면 예전부터 나에게 말했잖아, 다크히어로의 혼을 잊지 말라고"


악타레 : "시골의 여행 방송따위! 너무 수수하다고!!! 히어로라면 역시 멋지지 않으면 안돼, 이몸님은, 다크히어로란 말이지!?"


디렉터 : "...알겠네 악타레군, 대답은 보류해 두겠네"


디렉터 : "하지만 TV맨인 나로서는, 부디 TV방송에 돌아와주면 하는데, 고려해주겠나"



여기까지 1화 프롤로그 종료


악타레편은 세이브 화면도 괴랄하군요

세이브 시간을 보면 알수 있지만 졸려서 저기까지 하고 자러 갔음 -_-;

시나리오 진행은 금일 저녁부터


ps. 커펌이라고 깔거면... 1주일만 기다리시길, 서울에 두고온 딧가야2때문에 인증을 못하네...
ps2. ↑위에 이어서, 커펌이어서 보기 싫음 보지마시오


Posted by LamiaW1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젠 방정리와 윗 포스팅 건으로 못했음... 오늘 결혼식 갔다와서 해야지 -ㅅ-;

    2009.04.25 09: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