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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Bike / Minivelo

다혼 벡터 X10, Dahon Vector X10


스트라이더 사후 2주. 아니 엄밀히 말하면 빈사 2주.
이대로 타다간 죽겠다 싶어서 고칠생각은 안하고 새로 사버린게 자랑(?)


!?


.....


호호호, 뭐 그런거죠. 차 샀습니다. 잔차.

다혼 벡터 x10, 다혼의 2011년 새 모델, 스프린터형.


자 그럼 왜 이것이 골라졌는가?? 에 대해 논리 과정을 살펴보아요.



난 근거리만 다니니까 접어서 다니기 좋은 폴딩형이 사고 싶다. 비싼거 샀는데 가게 바깥에 두고 왔는데 잃어버림 슬프잖아.
→ 브롬톤, 스트라이다, 다혼, 버디, 바프가 물망에 오름.
→ 스트라이다는 타던거니까 패스.
→ 브롬톤 S2L을 염두에 두고 있던차 시승기회가 있었음.
→ 속도가 성에 차지 않는다. 무게는 S2L-X여서 가벼웠음.
→ 다혼을 알아보다 x27h가 눈에 밟힘.
→ 불혼바가 폴딩에 상당한 장애가 되서 패스
→ Mu P8을 알아보다가 이왕 살거 좋은걸로 사자고 변경
→ 3초 폴딩에 뿅 가서 바이크 프라이데이를 알아보다 부품 등급이 의외로 동일가격 다른 메이커에 비해 낮음을 알고 포기
→ 다시한번 브롬톤 뽐뿌가 왔음, 장터에 M3R 핑크가 떠서 *-_-*... 
→ 하지만 언젠간 오키나와를 정복할 꿈이 있기에 과감히 포기. 일단 무겁기도 하고....
→ 다혼에서 X20을 고려하다가, 이건 미친짓 같아서 X10으로 하향조정, 하향조정이래봤자 충분히 완전 좋다.
→ Mu-SL과 최종경합후 소니 카메라 알파와 어울리는 블랙+오렌지의 X10으로 결정


정말 논리적인 지름의 에스컬레이션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