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ook

파이어엠블렘 20주년 기념 대전집


파이어엠블렘 팬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욕심을 냈을법한, 파이어엠블렘(파이어앰블램) 20주년 대전집.

살까 말까 고민했지만, 슈퍼로봇대전에 비할바가 아닌 케릭터의 애착도에 따라 한권쯤 사보기로 했다.

가격도 2800엔으로 그리 저렴하진 않지만, 뭐 어떠냐 맨날 야근비는 쌓여가는데 이런거라도 사야지 ㅡ.,ㅡ;;




파엠 20주년 대전집!!


지금까지 나왔던 시리즈들을 대륙별로 분류하고, 그외에 컨텐츠들로 차있다.


처음부분은 로이등등의 시리즈별 축전 일러스트.


중간중간 파엠의 역사가 나와있다.

몇년도에 무슨 기종으로 어떻게 나왔다던가.


내가 해본건 열화의 검이 유일하니까, 일단 에레브 대륙 부터 펼쳐본다.

우측에 역사가 쭉 나온다.


연대기를 그림도 포함해서 설명해준다.


그 후엔 케릭터별 설명, 각 케릭이 누구랑 이어질지 등등에 대한 if도 잘 나와있다.


나의 애정을 듬뿍 받았던 린디스. 누구랑 결혼할지의 후보군이 나와있고 설명도 나와있다.

난 헥톨과 이어서 학살했지 ㅋㅋ


여긴 그냥 신기한 페이지라 올렸다.

아래측의 루세아는 위측의 레이반과 애매모호한 사이이다.

뜨거운 시선을 보내지만

문제는 남자다 루세아는 - _-;

저 일러를 보고 어디서 남자라고 상상할수 있는가.


열화의검의 마녀 니노, 니노의 자식들도 소개되어 있다.

아버지가 누군진 안나온다 ㅋㅋ

누구와 누구가 커플이 된다, 이것을 확정짓는것은 수많은 파엠 팬들의 성역을 건드리는 짓이라

제작사도 안하는가보다 ㅋㅋㅋ


아무튼 지금은 에레브 대륙사가밖에 볼게 없지만, 점차 볼 컨텐츠가 늘어가겠지.


가격이 아깝지 않은 볼륨과 컬러인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