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10.06.02 지방선거




어제 퇴근을 늦게 하고, 오늘 출근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

아침에 살짝 늦게 일어났더니 출근시간까지 시간이 없더라.

2~3시쯤이면 끝날것 같아서 출근했는데 왠걸 7시쯤이 되서야 간신히 끝났다.

비록 한표지만, 아쉽다. 그리고 회사에서 이런식으로 표를 날린 사람이 많을거라는데 또 한번 슬퍼졌다.

개념글 하나 링크


나도 저 글 내용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견해이다.

하지만 내쪽 견해는, 믿어주기엔 많은 시간인 2년을 주었다. 그 사이에 한나라당은 나의 신임을 0 이하로 잃게 되었고

그 결과를 오늘 투표에 반영하려고 했으나 아쉽게 놓쳤다.


우리나라는 여당 야당이 매 정권마다 거의 바뀐다.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당선때 열우당이 여당이 되었다가 노무현 대통령의 정책 진행에 의해 중간에 대패를 한걸로 알고 있고.
이번에도 민주당이 잡아가는 분위기다.

급한 성격의 국민성이 반영된것일지도 모르겠지.


내 지론은 "상병신과 병신이 있다면 병신을 뽑아준다" 는 것인데, 이번엔 상병신이 한나라당이었을 뿐이다.

다음 정권에서 민주당(집권한다는 가정하에)이 또다시 삽질을 한다면 난 미련없이 다른 당을 찍어줄 것이다.


믿어줄때 잘해라.


※ 각종 언론 댓글에 서로 좌빨이니, 수꼴이니, 노무현빨갱이니, 친일빨갱이니, 전라디언이니 경상도 뭐시기니 슨상님이니, 하고 싸우는 놈들은 다 지들 그릇이 그정도밖에 안된다는걸 드러내는 것이다. 그런식으로 그들은 평생 상대방에 대해 쏟아내는 아드레날린으로 모든 사회 부조리의 책임을 욕하는 상대에게 떠넘기며 발전없이 살아가겠지.

※ 선거 안해도 그만이라는 사람들은 부디 정신차려주기 바란다.
(오늘 나도 못해서 딱히 할말은 아니지만, 안해도 그만과, 피치못해 못간건 다르다)

'Life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 남아공 월드컵 그리스전 축구를 관람하는 바람직한 자세  (12) 2010.06.12
지름  (4) 2010.06.03
광어 농어 회뜨기  (4) 2010.05.01
GF1 동영상 샘플  (2) 2010.04.14
GF1 핑크, 화이트, 레드 (Pink, White, Red)  (6) 201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