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PS3 헤비레인, Heavy Rain


어제 PS3가 좀 캐난리가 났었다.

원인은 2010년을 윤년인식을 잘못하면서... 2/29로 설정하려고 보니 본체는 3/1이네 너님 아웃 ㅋㅋ

현상이 일어난건데 -_ -

기가 찰 노릇이다.

휴일에 많은 사람들이 PS3를 못켜서 현기증 난건 비밀.


나도 소프트 하나 사두고 못했는데... 잊지 않겠어 소니.



종이접기 살인마에게서 가족을 지켜내는 "Interactive Movie"장르

무슨 장르냐면, 내가 영화속의 주인공이 되는데 영화 결과는 아직 모름 ㅋㅋ 인거다.

난 요새 이런 장르가 너무 좋다.

총성과 다이아몬드라거나... 역전재판이라거나(?)

특히 총성과 다이아몬드가 정말 재미있었기 때문에  고민없이 바로 지름.


카피문구대로

당신의 선택이 운명을 바꾸지


메뉴얼도 칙칙한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검은색 계열이다.



얼른 해봐야지 ㅋㅋ 기대된다 하앍

일단 1회차는 공략없이 하는게 진리라고 하니 내 멋대로 하고 죽어야지 (...)


ps. 음, GF1 실내화벨 잡기 참 힘드네 -_- 특히 젤 윗사진은 똥ㅋ망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