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요즘 지름 모음 - 윤하 3-2집 growing season 외 -

지름 09-xx번째.

하나하나 하기엔 자잘한것이라 그냥 몰아서 한방 꽝



도끼가 왔습니다.

토마호크.



윤하 3-2집

younha growing season

3집에서 윤하가 이상하게 포샵한 사진을 메인에 박아두더니, 이번엔 좀 윤하다운 사진이 나왔다.

갈수록 이뻐지네 ㄲㄲ

근데 이것만 화밸 왜이래 ㅡ.,ㅡ;;


오늘 헤어졌어요...

아직 들어보진 못했다, 리핑해서 내일부터 들어야지 ㅎㅎㅎ


지관통은 열리질 않아서 포기 -_-;; 칼로 자를수도 없고;;

※ 들어본 결과

평소에 즐겨 듣던 스타일은 좋아해 가 가장 유사했고, LaLaLa가 엘범의 제일 밝은 부분을 담당(?)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혜성, 텔레파시 류와 My song and... , 비밀번호 486 류를 좋아하는데, 아직 막 그런 느낌의 곡은 안느껴진다.

아쉽다면 아쉬운 부분 -ㅅ-;;


이건 피아노로 듣는 일본애니메이션 테마

익숙한 노래들이, 아니 음악들이 굉장히 많다.


이 CD를 거침없이 구입하게 해준 계기는 3번째 곡

발기해도 초속 5cm 주제곡인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

아아 명곡이로다.


알라딘 반값도서 이벤트인 셜록홈즈 전집.

예전에 바스커빌개의 저주 던가 편을 볼때는 무서워서 방에 불 다 켜두고 보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사소한 지름은 몰아서 처리해야 제맛 ㅋㅋ


아하 바스커빌 가문의 개

바스커빌은 네이버 웹툰 개판에서도 인용된다 ㅋㅋ

예전에 홈즈, 루팡, 포우 시리즈 정말 많이 읽었었는데

추억의 책들


마지막으로 중고로 업어온 게임들

갓오브워 콜렉션 같은 경우는 1,2를 HD로 리마스터링 해서 냈는데...

동영상 빼고는 다른 게임이 되었다 -_-;;

과연 내가 예전에 했던 게임이 이랬던가, 싶을정도

소울칼리버4는 처음에 발매하자마자 샀었는데...

팔았었다, 재미없어서


근데 중고 2ㅋ만ㅋ원ㅋ 이라서 부담없이 하나 사줬음 ㅋㅋ

그냥 그래픽적인 면으로만 봤을때 솔칼4  >>>> 철권6 이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