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Breadou 빵


야밤에 다들 배고프시죠??

그에 관련해 빵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이 빵은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 그런곳에서 팔고있지않습니다.





빵에 쵸콜릿이 먹음직스럽게 발라져있습니다.

≥▽≤  딱 이런 모양이네용 ㅋㅋㅋ

아 열라 배고픈데 하필 빵이야 제길...


배고픈 도시인은 야밤에 야식 먹는겁니다.


뒷부분이 분리가 자연스럽습니다. 노릇노릇 하네요.


빵을 먹으려는 마우스. 아니 먹히려는 마우스 =ㅅ=


...는 뻥이고







이런 물건입니다.


ㅅㅂ 이거 물건임 ㅋㅋ 내일 회사에서 써야겠음 ㅋㅋㅋ

가끔 이런 Funny Item이 너무 재미있다. ㅋㅋㅋ

이거 말고 식빵도 있음 ㅋㅋㅋ


일단 냄새는 빵냄새 아주 진함 -_-;;


회사에 뒀는데 공짜 + 후임한테 뜯어먹기 + 먹을거 열라 좋아하는 어떤 아저씨가 먹는건줄 알고 먹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