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S3

[PS3] inFAMOUS -인퍼머스-


당신이 되고 싶은것은 영웅인가? 악인인가?



금일 오전에 택배 수령, 어쩐일인지 제때 왔다. 신기하네 -_-
자고로 예판은 오프라인보다 늦게 받아야 맛인데
(?)


박스를 따면 하등 쓸모 없는 포스터와, 본편인 blu-ray가 나온다.


뒷면, 도시의 영웅이 될지 악의 화신이 될지는 당신에게 달렸다면 나는 악의 화신이 되 주겠다.


앞면, 초회한정 특전 기가와트 블레이드를 받게 되었다.

아마 따로 PSN에서 사면 4000원이라고 들었다만... 아님 말고


오픈케이스, 아무리 내가 성인군자라도 코드는 못알려줌 'ㅅ' 뿌우

사서 하세요



도시의 영웅이냐, 악의 화신이냐에서 왜 악의 화신이냐고?

난 이 도시를 서울로 가정하고, 붉은옷의 세력을 한국의 경찰&정부로 상정해서 할 것이기 때문이다.


대리만족 대리만족

문제는 내가 얼마나 이 게임을 하느냐 인데... 시간이 ㅅㅂ - _-;

=======================================================================================

수정해야겠다. 여기선 영웅으로 살아야 현재 시민의 대변자가 될수 있겠다.

악인이 되면 견찰이랑 같은 역을 맡게 되는거 같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