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Korea Life

11.11.01 홍스 쭈꾸미


11.01, 평소 알던 분과 잠시 식사도 하고 물건교환도 할겸 'ㅁ', 홍대에서 약속.

홍스, 홍's 쭈꾸미라고, 나름 유명한 쭈꾸미 집이었다.


12시 30분에 두명 예약을 해두고 룰루랄라 ' ω')


가게 외관 찍은게 없어 네이밥 지도를 사용했다. 저기에 있다긔.




쭈꾸미 정식(6000원)과 쭈꾸미 볶음 두 종류가 있는데 쭈꾸미 볶음이 나중에 밥도 볶아준데서 볶음 이인분으로 ㅎㅇㅎㅇ 오오 맛있겠구마잉


냉동 쭈꾸밀거야 'ㅅ'


같이 나오는 계란찜. 이게 또 빅맛이지.


익기 시작한다 'ㅁ'


크아 익었어 ㅠㅠㅠㅠ



쵸묵쵸묵 )'ㅅ'(


이게 먹고 나면 주는 알마니 볶음밥. 알이 참 많다(...) 뭐 알의 퀄리티는 떠나서.


보면 밥위 1층이 죄다 알이다.

정식도 좋지만, 그냥 쭈꾸미에 알밥을 먹는것도 나을것 같다.
대체적으로 양과 가격 만족할수 있다 'ㅅ'



식사를 쵸묵쵸묵 하고 근처로 이동~





그렇게 쳐묵쳐묵 하고 아이템 전달식.


이거슨 아이폰4 케이스. 버티컬형이다. 가로형이 아닌 이유는 가로형은 열면 타이핑이 힘들어서.


뒤는 이렇게 카드가 한장 들어간다.

교통카드+신용카드 겸용 한장 넣어 다니면 딱 좋을듯.


그리고 주변 공원에서 대낮부터 노숙자 포스를 풍기며 낮술 'ㅅ'


겉에 맺힌 물방울이 말해주듯,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홍대까지 간 차가운 맥주다 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

난 이날의 낮술을 잊지 못할거얔ㅋㅋㅋ


18-55 테스트.


어안테스트.



으악 어안 빅재미다 ㅋㅋㅋㅋ 재밌네 ㅋㅋㅋ



금일 먼곳까지 와주셔서 시간 내주신 H님께 감사의 인사 :) 파울라너는 맛있으셨으려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