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uy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국내 일본판 정발 초회한정

소니 개객끼

라고 말할수 밖에 없던 디스가이아4 국내 한정판 예매.

뭔말인고 하니, 예약을 22일 12시인가부터 받았는데... 22일 11시에 공지 올리고 -_-

12시 좀 넘어서 매진되고...

즉 예약일정을 최소 2주전엔 공지해줘야 하는데 발매 3일전에 공지함.
공지 시간은 심지어 예약 1시간전.

이라는 졸속행정(으로 추정되는)에 기인한 서프라이즈(의도헀다면 할말이 없다) 행사에도 한낱 게이머는 피를 말렸다(...)


그래서 발매당일 국전에 가서 울고불고메달리고짜고 해서 구해온 한정판.

한정판에 약해 슬픈 사람이여 ;ㅅ;...



구성물은 이와 같다.

OST, 소프트웨어, 넨도로이드 피규어, 설정집


설정집은 한컷만 올려본다. 프...프리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니는 아무리 봐도 리락쿠마와 더불어 최고의 케릭터!!


이건 소프트웨어, 사실 뭐 PR카드가 어쩌구 저쩌구 해도, 우리가 저걸 쓸 일은 거의 없다 -_- 책갈피로나 쓸까...

그나마 쓸만한건 타천사 프론 다운로드 카드, 근데 일반판에도 준다던거 같은데 ㅋㅋ


이건 OST, 내가 가장 좋아하는 OST계열중에 하나인데... 佐藤天平의 음악이기 때문이다.

과연 이 OST는 1의 초절정 명곡 友よ。2의 초절정 명곡 罪な薔薇에 버금가는 음악이 있을것인가.

(3는 사놓고 안해봐서 -_-)


이건 넨도로이드 피규어. 난 사실 피규어를 안사서 모르는데... (집에 있는것도 팡야 한정동봉 쿠 뿐 -_-)
넨도로이드는 꽤나 고가에 팔린다고 한다. (관심은 없다)

조립후 모습, 머리카락이 분리되어 있고 귀여운건 다 좋은데, 상의 넥타이(?) 부분의 도색이 좀 조악하다.


앜ㅋㅋㅋㅋㅋㅋ 프리니 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내 귀엽다 >ㅁ<


자 이제 소프트웨어를 즐겨보실까!!!